의료기기조합, 2021년 신규 교육 강사 위촉



의료기기 재직자들을 위한 신규 교육 과정 아이디어와 강사를 모집한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조합)은 기존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교육의 개선을 위해 오는 10월 30일까지 신규 강사를 모집, 위촉한다고 밝혔다.

조합은 고용노동부의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사업을 맡아서 운영하고 있다.

매년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 개발하고 있고, 이번 비상임 강사 위촉은 현직의 능력있는 재직자들에게 강의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열기 위해 마련됐다.

대상은 의료기기 기업 재직자 직무능력 향상 관련 강의가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인허가, 연구개발, 생산, 품질관리 등 NCS가 개발된 분야지만, 이외에도 4차산업 분야로 제안을 주면 산업인력공단과 협의해 과정 개설이 가능하다. 
 
1차는 10월 30일까지 모집하고, 2차는 12월 30일까지 모집한다.

1차는 본 사업계획서에 반영되고, 2차는 수정 사업계획서에 반영될 예정이다.

강사료는 산업인력공단 지침에 따라 학력, 경력에 따라 산정돼 지급된다.

접수는 인터넷을 통해서 받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김정상 팀장 (sang@medinet.or.kr,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YO6rByc )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조합 홈페이지(http://www.medinet.or.kr/?page_id=13390&mod=document&uid=1066)를 참고하면 된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