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 한국 의료기기 통합전시관 참가기업 모집

국산 의료기기로 진료환경 구성 … 참여기업의 해외 판로개척 지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덕철, 이하 진흥원)은 2020년 8월 10일(월)부터 20일(목)까지 2020년도 하반기 한국 의료기기 통합전시관(이하 통합전시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통합전시관은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에 국산 의료기기로 실제 진료환경을 구성하여 국내외 보건의료관계자 및 바이어 등에게 한국의료기기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참가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Arab Health(2019‧2020, UAE), CMEF(2019, 상하이), KIMES (2019, 서울) 등 주요 국제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하여 국내·외 보건의료관계자와 바이어의 높은 관심을 받아왔다.

금번 공고를 통해 EMS World Expo(온라인), KIMES(부산), MEDICA(독일), Arab Health 2021(UAE) 전시회 등 총 4개 전시회의 참가기업을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수출을 희망하는 국내 의료기기 기업으로, 각 전시회별 약 20개사 내외를 선정할 예정이다.

참가기업에게는 ▲제품 홍보 및 수출 상담을 위한 비즈니스 미팅 지원 ▲기업‧제품 홍보를 위한 홍보물 제작 ▲통합전시관內 제품 장치 및 설치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진흥원은 ”2020년 하반기에 추진할 통합전시관은 응급실, COVID-19, 수술실 등 다양한 진료환경으로 구성할 예정"이라며 “통합전시관 운영이 COVID-19로 인해 해외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의료기기 기업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통합전시관 참가신청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홈페이지(http://www.medinet.or.kr/?page_id=13390&mod=document&uid=1010)의 사업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