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동물 시장이 열린다"… 22일, CAMEX 2020 개막


동물용 의료기기 B2B 전시회 … 코엑스 전시회 D홀


700여명의 임상 수의사가 한 자리에 모인다.

동물병원 개원 세미나와 동물용 의료기기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기 때문.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의료기기조합)은 오는 2월 22일, 23일 양일간 코엑스 D홀에서 'CAMEX 2020(반려동물 메디컬&헬스케어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수의임상포럼, 팜웨이인터네셔널이 주최하고 의료기기조합이 주관하며 700여명의 수의사들이 참여할 계획이다.

전시회에는 수의사와 수의대학생을 위한 반려동물 의료 및 헬스케어 전시는 물론, 특별한 동물병원 경영 및 개원 세미나까지 마련됐다.

경영 및 개원 세미나에서는 수의사 출신 CEO로서 가장 성공적인 창업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바이오노트 조영식 회장을 비롯해, ‘격의 시대’ 저자 이화여대의료원 김진영 교수, 청담 눈초롱안과동물병원 안재상 원장, 인덕원동물병원 유병훈 대표원장, 수의사 출신 이형찬 변호사 등이 강사로 나선다.

테크포럼에는 라메디텍에서 '동물용 자외선 피부치료기 Ray-Vet'에 대해, 하이텍소루션에서 'REGEN LAB PRP'에 대해, 프라바이오에서 '프라펫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제품 소개'에 대해, 제이와이피글로벌에서 '동물용 내시경', 에스앤씨컴퍼니에서 '무납 방사선 차폐 방어복 라드방'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테크포럼에 참석하기 위해서 링크(https://forms.gle/oyvEgY2DeCRLLRPP6)로 신청하면 된다.

각 업체 부스에서는 다양한 현장 판매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회에는 원텍(레이저)을 비롯 한신메디칼주식회사(멸균기), 제이피아이헬스케어(X-ray), 옥서스인터내셔널(산소발생기), 라메디텍(레이저),  크리스탈옵틱(레이저), 아이티시(전기수술기), 바이오넷(환자감시장치), 에이치앤티메디칼(체외충격파쇄석기) 등의 업체들이 참여한다.

전시회 기간 중 농림축산검역본부,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등도 설치될 예정이어서 정책이나 추가 의료기기 품목 문의도 가능하다.

김정상 대외협력팀장은 "의료기기 기업들의 새로운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지난해부터 동물용 의료기기 전시회를 개최해 오고 있다"며 "B2B 전시회로 참가자를 임상수의사로 한정하고 개원을 앞둔 수의사들에게 특판도 진행돼 서로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부스 위치는 카멕스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의사 및 수의대생 사전 등록(클릭)은 2월 20일까지 진행된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