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개발 궁금증? K-Hospital에 해답 있다.

보건복지부 의료기기산업 종합지원센터 , K-hospital 전시관에서 운영



보건복지부 의료기기산업종합지원센터가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2019 국제 병원 의료산업 박람회(이하 K-HOSPITAL 2019)'에서 찾아가는 상담부스를 운영한다.

K-HOSPITAL 2019는 원장과 의사, 간호사, 구매물류팀, IT정보팀, 시설설비팀, 의료산업의 제조 및 유통업자 등 의료산업 종사자가 바이어로 참여하는 B2B(기업과 기업 사이에 이루어지는 전자상거래)전시회다.

영상의학기기와 감염 예방 관련 기자재, 의료용품, IT의료정보 시스템, 재활〮물리치료 관련 기기, 병원 건축 및 인테리어 등 병원에 필요한 기술과 기기, 서비스 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상담부스는 전시장 중심 ‘병원장 라운지’ 좌측 인근 세미나실 연결부위로 기업인 및 의료인의 이동이 잦아 쉽게 상담에 참여 할 수 있는 곳(Hall C K23)에 위치하고 있으며, 신의료기술평가, 보험등재, 국내외시장진출 등 의료기기 기업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계획이다.

윤태영 선임연구원은 "의료기기산업 종합지원센터는 의료기기 개발 단계에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서 보건복지부가 운영하고 있는 상담센터"라며 "이번 '찾아가는 상담부스'는 접근성을 늘리기 위해서 마련된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