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용 의료기기 궁금증 ‘한번에’ 해결한다

펫서울&카멕스 2019 테크포럼 개최 … 구매 궁금증 모두 해결
8월 10일, 11일 양일간 2~4시 전시장 내 운영




동물용 의료기기 구매 고려하고 있다면 8월 첫주 코엑스 전시장을 방문해 보면 어떨까.

의료기기를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테크포럼을 통한 의료기기의 특장점을 알 수 있고, 대리점이 아닌 제조기업 담당자와 직접적인 구입 상담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조합)은 한국일보, 한국동물병원협회, 팜웨이인터내셔널과 함께 '펫서울&카멕스 2019' 전시회를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펫서울은 사료·간식·용품부터 집사용 캣서울, 펫테크기업 등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 행사이고, 카멕스는 동물병원 의료인과 동물의료산업 기업들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위해 마련된 행사다. 함께 개최되는 카하엑스포는 동물병원협회가 동물의료산업의 발전을 위해 개최하는 전시회다.

올해 전시회에는 약 300개 업체 550개 부스로 꾸려질 예정이며, 특히 동물용 의료기기 기업들은 30여개사가 참여해 자사 제품들을 홍보할 계획이다.

이 중 10일, 11일 양일간 2시부터 전시장 내에서 열리는 '테크포럼'에 참여하는 기업은 대성마리프, 원텍, 한길텍메디칼, 나이스메디카, 아우라케어 등으로 관심 있는 수의사들은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해당 기업은 자유롭게 발표를 진행하고 그 자료는 수의사들을 위한 홍보 페이지에 별도로 노출될 예정이다.

이재화 이사장은 "이번 전시회에서는 의료기기에 관심이 많은 수의사, 일반인에게 그동안 의료기기에 대해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전시장 내에 '테크포럼'을 통하면 구입을 고민해왔던 의료기기에 좀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