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서울2019] 한길텍메디칼, 맞춤 제작 가능한 동물용 임플란트 선보여


조직의 괴사, 골절 부위의 근조직 손상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

한길텍메디칼 '동물용 플레이트&스크류시스템' 주목


애완동물 골절 수술을 앞두고 적당한 제품이 없어서 치료를 망설이고 있다면 한길텍메디칼의 동물용 플레이트&스크류시스템(Veterinary Plate & Screw System)을 고려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길텍메디칼은 인체용 의료기기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애완동물(개, 고양이 외)의 골절 치료에 사용하는 정형용 임플란트를 출시했다.

업체에 따르면 애완동물들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놀이나 사고 등으로 인해 뼈의 골절이나, 전십자인대 단연 파열들이 자주 일어난다.

그러나 대부분은 제대로된 치료를 받지 못해 평생을 불편한 상태로 보내거나 안락사를 하는 경우가 많았다.

기존에는 동물의 다양한 뼈에 맞도록 사용자가 제품 형상을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경우가 드물었기 때문.

한길텍메디칼은 수의사가 동물의 다양한 뼈에 맞도록 제품 형상을 만들어 쓸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했다.

해당 제품은 플레이트와 스크류를 원하는 위치에 고정할 수 있고, 내부 근조직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가리비의 빗금처럼 모세혈관이 지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스칼롭(Scallops) 기능도 구현돼 있다.

김철연 부장은 "한길텍메디칼 제품은 골절의 형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적용범위가 넓다"며 "조직의 괴사, 골절 부위의 근조직 손상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 보다 안전하고 빠르게 회복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제품은 펫서울&카멕스 2019 전시회에 방문해 살펴보거나 홈페이지(http://www.hankiltech.com/)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