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서울 참가기업, 전시장 내 '테크포럼'서 제품 홍보도 가능

수의사 대상 자사 제품 소개할 수 있는 '테크포럼' 열려
발표 영상 자료 홍보로 활용 가능


애완동물 전시회에 수의사들에게 자사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조합)은 오는 8월 코엑스에서 '2019펫서울&카하엑스포'에서 참여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테크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포럼은 전시회에 참여하는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동물용 의료기기를 소개하는 자리로 전시회 참가 기업 중 발표를 원하는 기업에게는 15분~20분의 시간이 주어진다.

해당기업은 자유롭게 발표를 진행하고 그 자료는 수의사들을 위한 홍보 페이지에 별도로 노출될 예정이다.

발표 날짜는 수의사들의 방문이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토요일, 또는 일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펫서울은 사료·간식·용품부터 집사용 캣서울, 펫테크기업 등이 참가하는 글로벌 펫페어 행사이고, 카하엑스포는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이 참여하는 대표적인 애완동물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일보·한국동물병원협회·팜웨이인터내셔널이 주최하고 조합이 주관을 맡는다.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올해 전시회에는 약 300개 업체 550개 부스로 꾸려질 예정이다.

이재화 이사장은 “애완동물시장은 선진국 중심으로 매년 15% 이상 성장하고 있고 우리나라도 비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펫서울 전시회 참여를 통해 새로운 의료기기시장을 함께 찾아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