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메디텍, 의료용 플라즈마 멸균기 'HMTS-SERIES' 공개



㈜휴먼메디텍 (대표 김은정, www.hmmdt.com)은 국제의료기기 병원설비 전시회 (KIMES 2019) 에서 의료용 저온 과산화수소 플라즈마 멸균기(Low Temperature Hydrogen Peroxide Plasma Sterilizer) 'HMTS-SERIES'를 선보인다.

회사에 따르면 휴먼메디텍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의료용 저온 과산화 수소 플라즈마 멸균기를 개발해 2003년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회사는 다양한 병원 환경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30리터급 소용량의 Table Top 모델부터, 80리터급 중용량 제품, 142리터급 대용량의 더블도어 제품까지 전 라인업의 모델을 갖추고 있다.

이번 KIMES 전시회를 통해 차세대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인 HMTS-142SE 모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최첨단 멸균기술의 집약 제품으로서, 업그레이드 된 듀얼 플라즈마 기술로 멸균력과 효율성, 안전성을 향상시켰고, 사용자 에러로 인한 멸균 공정 중단을 최소화 하기 위해 그래픽 인터페이스 와 대용량의 진공 펌프를 장착해 공정 운영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는 특징이 있다.

HMTS-142SE 는 대형병원의 중앙공급실 (CSSD) 설치되어 병원의 멸균 시스템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나날이 강화되는 국제 멸균규정사항에 준수하도록 설계되어, 병원이 보다 신뢰할 수 있는 감염관리 체계를 수립하는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