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인택 신임 보건산업정책국장, 의료기기 대표들과 간담회 가져




임인택 보건복지부 신임 보건산업정책국장이 주요 의료기기 기업들과 간담회를 갖고 산업발전을 위해 업계와 호흡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18일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조합)은 임인택 복지부 신임 정책국장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재화 이사장은 간담회에 앞서 "연초 바쁜 업무에도 조합을 방문해 여러 의견을 듣고 상담하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국장님께 감사 말씀을 전한다"며 "오늘 기업인들의 말씀을 잘 경청해주시고 또 잘 처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임인택 국장은 "의료기기 분야는 기술발전이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고 또 기술개발로 치고 나갈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정부에서는 규제 개선을 하려고 하지만  잘 안되는 부분도 있는 것이 사실이고 함께 문제를 풀어나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는 복지부가 최근 진행하고 있는 '의료기기산업육성 및 혁신의료기기 지원법안'에 대한 소개를 진행한 후 의료기기 업계의 이슈를 경청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한편, 이날 간담회에는 이재화 이사장을 비롯해 김정회 대표이사((주)엠큐브테크놀로지), 윤근진 대표이사((주)지엠에스), 이승묵 대표((주)메디칼스탠다드), 오연호 대표((주)한림의료기), 안은억 대표이사((주)녹십자엠에스), 황현택 사장((주)루트로닉)이 참석했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