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DK, 美 RSNA에 첨단 영상진단기기 출품


디지털 X-ray ‘INNOVISION-EXII’와 수술용 C-arm ‘PROSTAR’ 등 전시


DK메디칼시스템㈜(대표 이준혁, 이하 DK)가 RSNA에서 최신 제품을 선보여 주목받았다.

DK는 11월 25일부터 29일까지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되는 2018 RSNA(북미영상의학회)에 참가하여 디지털 X-ray ‘INNOVISION-EXII’ 및 수술용 C- arm ‘PROSTAR’등 첨단 영상진단기기 제품을 선보였다.

RSNA(북미영상의학회)는 매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리는 북미 최대 방사선 학회로, 세계에서 약 5만5000명의 의사 및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학회 전시회다. 

DK는 올해로 3회째 단독부스로 참가하고 있으며, 지난 2년간 RSNA를 통해 DK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디지털 X-ray ‘INNOVISION-EXII’는 DK만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업그레이드 된 ‘INNOVISION-EXII (ELIN-T5)는 전신 촬영 시 오토스티칭을 지원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엑스레이 튜브장치가 이동함에 따라 디텍터가 동시에 이동해 신속한 검사가 가능해 졌을 뿐만 아니라 일반촬영기와 이동형 X-ray장비에 무선 디텍터를 겸용으로 사용하여 업무 특성에 맞게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 디지털 X-ray ‘INNOVISION-DXII’는 디텍터 한 장으로 테이블, 체스트 촬영이 모두 가능한 cost-effective한 제품으로 기존 U-arm 시장의 제품을 대체 가능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가격에 민감한 고객들에게 디지털 장비 구매 시 좋은 솔루션이 되고 있다. 또 다른 Modality인 ST-90D제품은 Compact한 디자인으로 스탠드와 테이블이 통합된 일체형 제품이다. 

또한, 제너레이터를 테이블 아래 넣을 수 있어 공간 활용 성이 좋아 동남아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수술용 C-arm ‘PROSTAR’는 인체공학적이며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굿디자인(Good Design)을 수상한 제품이다. 

특히 슬림 한 디자인으로 수술실과 같이 제한된 공간에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43인치 대형 Full HD모니터를 장착하여 고화질의 대화면 영상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방사선 피폭을 줄여주는 펄스테크놀로지(Pulsed Technology)를 채택해 기존 제품 대비 방사선 피폭량을 대폭 감소시켜 사용자 및 환자의 안정성을 높인 것도 큰 장점.

DK는 브랜드가치 강화를 위해 RSNA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며, 해외고객들에게 제품에 대한 신뢰와 믿음을 주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할 예정이다.

DK메디칼시스템 해외영업지원부분 한승학 상무는 “이번 RSNA를 통해 DK만의 경험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을 선보이는데 집중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DK 제품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