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KIMES 부산, 성황리에 폐막…기업들 반응 '긍정적'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KIMES 부산'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조합)은 한국이앤엑스와 함께 'KIMES 부산'을 개최했다.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3층 전관에서 진행된 이번 전시회는 총 9,936sqm의 공간에 스마트 웨어러블 기기,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생명공학기술, 정보통신기술 등과 접목된 의료기기 기업들이 대거 참여했다.

기업들의 반응도 긍정적이었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기업들은 "부산 지역에서 열린 전시회에 이렇게 많은 기업, 의사들이 참석할 줄 몰랐다"며 "내년에는 더욱 큰 전시장을 빌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전시회 개최 자체를 지방 방송국에서 생중계할 정도로 관심이 많은 것 같다"며 "KIMES가 좀더 활성화돼 부산의 의료기기 산업 발전을 지원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전시회에는 임인택 보건산업정책국장(보건복지부), 김병근 KNN 대표, 윤정원 김해의생명센터 원장, 박경환 부산광역시병원회 회장, 김지호 부산광역시의사회 부회장이 참석했다.

이외에도 부산대학교, 인제대학교, 동아대학교병원, 부산대치과병원, 부민병원, 미래병원, 밝은눈안과병원 등 부산지역을 대표하는 병원장이 참석했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