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원텍, 대만 피부과의사와 피코케어 관련 ‘커넥티브-W’ 진행





원텍(주)(대표 김정현)은 대만의 피부과 의사 및 관계자를 초청해 ‘피코케어와 함께하는 커넥티브-W (Connective-W)’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커넥티브-W’는 글로벌 의사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국내 유수의 피부과 원장과 함께 기획한 자체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커넥티브-W는 지난달 28일부터 이틀간 진행됐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대만의사 창 샤잉 뷰티랜드클리닉 원장(Chang chiaying, 美麗境界皮膚科)과 차이 이산 예스클리닉 원장(Tsai Yishan, 京硯皮膚科) 등 총 5명 참가했다. 

이들은 현지병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피코케어에 대한 기술적인 부분과 실질적인 사용방법을 교육받았다.

원텍에 따르면 피코케어(Picocare, Picosecond Nd:YAG Laser)는 기존 레이저 장비보다 1,000분의 1초 가량 짧은 진폭으로 강력한 에너지를 예리하게 조사함으로써 색소입자를 작게 부수는 초고도의 레이저 장비이다. 

해외에서는 다양한 색상의 문신을 제거할 수 있는 장비로 알려지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에서는 피부과 등에서 기미, 오타반점, 피코토닝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장비이기도 하다.

참가자들은 원텍의 대전 본사와 판교 지사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화하고, 29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오빗클리닉에서 실질적인 트레이닝을 받았다.

최정원 오빗클리닉 원장은 “피코 레이저는 색소와 관련한 고민을 해소하는데 특화된 최고도의 레이저 장비”라며 “대만에서도 피코케어가 많이 활용되어 대중화될 수 있도록 그동안의 노하우를 소개했다” 고 설명했다.

김정현 원텍 대표이사는 “최근 해외에서 피코케어를 비롯한 원텍의 프리미엄 장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을 방문하고자 하는 요청이 많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방문한 대만 의사들을 통해 현지에서 피코케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 대만시장에서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원텍은 지난 5월 중소벤처기업부의 월드클래스300 기업으로 선정됐다. 

올해 원텍은 글로벌 기업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원년으로서 오는 2020년까지 수출비중을 전체매출의 70%까지 끌어올릴 계획이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