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진흥원, BIO US에서 홍보관 운영

네트워킹 교류 세미나 개최… 15개 기업 파트너링 참가단도 함께 참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은 오는 6월 4일(월)부터 7일(목)까지 미국 보스턴에서 열리는 ‘BIO International Convention 2018(이하 BIO US)’에 국내 보건산업체의 해외 기술마케팅 및 R&D성과 홍보활동 지원을 위해 참가한다고 밝혔다.

BIO US는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제약․바이오 분야 최대 컨벤션 행사로 파트너링, 전시, 컨퍼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진흥원은 BIO US 참가를 통하여 국내 기업들의 기술개발 및 시장진출 성과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국내외 관련 기업, 연구소 등과의 교류활동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진흥원은 메디포스트, 신라젠, 제넥신, 코오롱 생명과학 등 4개 기업과 공동으로 첨단바이오의약품 R&D 성과홍보활동 및 파트너링 지원을 위한 홍보관을 운영한다.

6월 5일(화)에는 신라젠을 비롯한 SCM생명과학 등 관련 기업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기획하고 있으며, 참가한 국내외 기업들과 유관 기관, 투자자들과의 네트워킹을 위한 리셉션(Korea Night)을 개최할 예정이다.

진흥원은 "파트너링 참가 지원 외에도 국내 기업의 기술 마케팅 활동을 위한 지원 업무를 지속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라며, "국내 기술교류시장 활성화를 위한 BIO KOREA 2019(2019년 4월 17일 ~ 19일, COEX)의 해외 참가자 모집을 위한 활동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상 기자 sang@medinet.or.kr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