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中企사랑나눔재단, 해병대 제9여단에 복무환경 개선품 지원

중소기업 리더스포럼에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의 의미 더해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서석홍)은 21일(목) 해병대 제9여단(여단장 김계환 준장)을 방문하여 1천만원 상당의 화장품과 체력단련 용품을 전달했다.

재단은 장병들이 야외 훈련 시 사용할 수 있도록 400만원 상당의 화장품과 700만원 상당의 체련단련용품을 전달하고, 장병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군복무에 대한 애로사항과 중소기업에 대한 여러 가지 이야기를 나누는 등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지원은 중소기업계 최대 행사인 '중소기업 리더스포럼'이 지난 6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제주에서 개최됨에 따라 제주도에 위치한 해병대 제9여단을 선정함으로써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의 의미를 더하였다.

해병대 제9여단은 국방개혁 기본계획에 따라 해체되는 해군 제주방어사령부의 뒤를 이어 제주도 안보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곳으로 재단이 2012년에도 해군제주방어사령부를 방문하여 군장병의 노고 격려 및 사기 진작을 독려하는 등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전달식에는 사랑나눔재단에서 서석홍 이사장(용인상공회의소 회장)과 중소기업중앙회 정명화 부회장(한국전자산업협동조합 이사장), 제주지역 중소기업을 대표로 중소기업중앙회 고상호 제주지역회장(제주특별자치도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이사장)이 참석하였다.

김계환 여단장은 해병대에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준 것에 고마움을 표했으며, 장병들이 사회에 복귀해서도 중소기업계의 발전에 훌륭한 인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서석홍 이사장은 “중소기업계의 아낌없는 지원은 계속 될 것”이라며, “군장병들이 중소기업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을 가져주기 바란다.”고 화답했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