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서울바이오허브, 스타트업 입주 모집





서울바이오허브에 들어갈 창업기업을 모집한다.

서울시는 동대문구 회기에 위치한 서울바이오허브에 입주할 창업기업을 다음 달 8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입주기업 모집 대상은 공고일 기준 창업한 지 60개월 이내인 기업 및 기업부설 연구소다. 창업예정자인 경우에는 입주하기 전까지 사업자 등록을 해야 한다.

모집 분야는 의약, 의료기기, 디지털헬스 등이다. 시는 최대 12개 기업을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하고 싶다면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에 선정되는 입주기업은 산업지원동 안에 있는 사무공간은 물론 회의실, 컨퍼런스홀, 휴게 공간, 공용연구장비실 및 실험실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입주 기간은 기본 2년이지만 연 단위 평가를 거쳐 2년 연장하는 것도 가능하다.

입주기업에게는 맞춤형 전문 컨설팅, 1대 1 맞춤형 파트너링 프로그램, 시험분석 비용 지원, 기술문서작성 지원, 바이오 창업 특화 교육, 투자유치 지원 등 초기 창업기업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혁신창업 및 중소벤처기업 지원사업에서 가점도 받을 수 있다.

서울바이오허브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코리아2018'전시회에 홍보부스를 마련한다. 이곳에서 입주기업 선발 기준과 신청 방법, 지원 혜택 등에 대한 현장 상담을 진행한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