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체외진단기기 규격이 어떻게 바뀐다고?

KTC, 23일 엘타워서 '체외진단용 분석기기 공통기준규격 개정(안) 관계자 간담회' 개최 



'체외진단용 분석기기 공통기준규격 개정'에 대해서 답답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라면 23일 열리는 간담회에 꼭 참석하기 바란다.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은 오는 23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체외진단용 분석기기 전기 및 기계적 안전에 관한 공통기준규격 개정(안) 관계자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식약처가 국제조화를 위해 추진하는 '체외진단용 분석기기 전기 및 기계적 안전에 관한 공통기준규격(IEC61010-1 editon 3.1) 개정안을 소개하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회의는 a 체외진단용 분석기기 전기 및 기계적 안전에 관한 공통기준규격 소개 및 개정(안) 주요내용 설명(박수강 책임) a현행 고시와 개정(안)의 신구조문 대비표 간략소개(전소혜 박사) a개정(안) 의견수렴, 업체 품질관리시 설정 항목 및 고시적용품목 검토, 기타논의, 설문지작성 의 순으로 진행된다.

간담회는 관련 개정안에 관심이 있는 업계 관계자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 문의은 KTC 의료기술센터(박수강 책임연구원 031-428-5634, 010-6612-4627)로 하면 된다.

김정상 기자 sang@medinet.or.kr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