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외진단기기 규격이 어떻게 바뀐다고?

KTC, 23일 엘타워서 '체외진단용 분석기기 공통기준규격 개정(안) 관계자 간담회' 개최 



'체외진단용 분석기기 공통기준규격 개정'에 대해서 답답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라면 23일 열리는 간담회에 꼭 참석하기 바란다.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은 오는 23일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체외진단용 분석기기 전기 및 기계적 안전에 관한 공통기준규격 개정(안) 관계자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식약처가 국제조화를 위해 추진하는 '체외진단용 분석기기 전기 및 기계적 안전에 관한 공통기준규격(IEC61010-1 editon 3.1) 개정안을 소개하고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회의는 a 체외진단용 분석기기 전기 및 기계적 안전에 관한 공통기준규격 소개 및 개정(안) 주요내용 설명(박수강 책임) a현행 고시와 개정(안)의 신구조문 대비표 간략소개(전소혜 박사) a개정(안) 의견수렴, 업체 품질관리시 설정 항목 및 고시적용품목 검토, 기타논의, 설문지작성 의 순으로 진행된다.

간담회는 관련 개정안에 관심이 있는 업계 관계자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 문의은 KTC 의료기술센터(박수강 책임연구원 031-428-5634, 010-6612-4627)로 하면 된다.

김정상 기자 sang@medinet.or.kr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