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대성마리프, 디자인·서비스 모든 게 '딱 좋아'

100대 디자인 혁신기업 선정…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만족 대상 수상 등




대성마리프(회장 이재화)가 2017년 100대 디자인 혁신기업에 선정된 것에 이어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대성마리프는 올해 한국디자인진흥원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성장 유망 중소 및 중견기업을 발굴해 경영 전반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집중 지원하는 사원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디자인 혁신 100대 유망기업'에 선정됐다.

디자인 혁신기업 선정에 이어 지난 26일에는 머니투데이에서 주관하는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 대상'의 의료기기 분야에서도 대성마리프의 대표 브랜드인 닥터라이프가 선정되기도 했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가 후원하는 고객 서비스 및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힌 우수한 유망 서비스 기업에게 제공하는 상이다.

대성마리프는 해외 약 70여개국에 수출을 진행하며 국산 의료기기의 우수성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는 기업이다.

1986년 창립 이래 다양한 공압의료기기를 전문적으로 연구와 개발 및 판매해왔으며, KGMP·KFDA·FDA·CE·ISO13485·SFDA·Anvisa 등 국내 및 해외 인증서를 획득하며 세계 속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UAE 의료기기 인허가까지 획득하며 세계적 기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닥터라이프는 오리지널 공기압 마사지기 V7과 에이스프리미엄 등의 가정용 공기압 마사지기로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대기업 수준의 A/S와 우수한 품질은 쏟아지는 가정용 마사지기 시장에서도 빛을 발할 수 있는 이유이다.

대성마리프는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되돌려 주기 위해 대성마리프 공식 스토어(www.doctorlifemall.com)에서 전 제품을 할인하는 감사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정상 기자 sang@medinet.or.kr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