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핫템' 있으면 돈 주고 사무실 준다

서울바이오허브, 'BIO STARTUP CHALLENGE' 



아이디어로 똘똘 뭉친 스타트업 기업들에게 돈도 주고 사무실도 주는 사업이 있어 주목된다.

서울바이오허브는 우수한 바이오 예비·초기 창업자를 발굴해 지원하는 'BIO STARTUP CHALLENGE' 사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적인 우수 스타트업 기업들을 발굴해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참가자격은 본관 또는 신관에 입주가 가능한 의료기기 기업으로 5년 이하 창업기업 및 기업부설연구소로, 우수한 원천기술을 보유한 기업을 우대한다.

선정된 기업에는 대상(1개 기업) 5,000만원, 최우수상(2개 기업) 3,000만원, 우수상(2개 기업) 2,000만원, 장려상(5개 기업) 올인원 컨설팅 등을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8월 6일까지이며, 서울바이오허브 온라인 홈페이지(www.seoulbiohub.kr)에 접속해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 사업계획서, 납세증명서 등이다.

입주기업에게는 ▲지원 인프라 ▲공용 연구장비 ▲컨설팅/멘토링 ▲전문교육 및 협력 네트워킹 ▲사업화 지원 ▲투자유치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바이오허브(장재영 연구원 02-958-2853, jay@biohub.kr)로 문의하면 된다.

김정상 기자 sang@medinet.or.kr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