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정부 지원 사업 참여 비밀 대공개!

조합, 6월 29일 메이필드호텔서 '최고 경영자 세미나' 개최


정부의 지원사업 참여를 통해 사업을 좀더 원활하게 진행해 보는 것은 어떨까?

상반기가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하반기 또는 내년초에 진행되는 주요 정부 지원사업들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조합)은 오는 6월 29일 메이필드 그랜드볼룸에서 '2017 의료기기 최고경영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http://www.medinet.or.kr/board/edu_seminar.php?ptype=view&idx=886&page=&code=board_edu)

이번 세미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보건복지부, 중소기업청,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참여해 주요 정책을 소개한다.

이민화 KAIST 초빙교수가 '의료기기 산업과 4차 산업혁명'이라는 주제로 세미나의 첫 문을 연다.

이어 ▲2017년 의료기기 제도 및 정책 방향(식품의약품안전처 의료기기안전국장) ▲의료기기 산업 육성정책 및 추진방향(보건복지부 보건산업정책국장) ▲중소기업지원정책(중소기업청 중소기업정책국장) ▲의료기기 건강보험 치료재료 정책(건강보험심사평가원 급여등재실장) 등의 세미나가 진행된다.

조합은 연초 200여명의 의료기기 제조기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보건복지부 정책 방향 세미나를 통해 정부 지원 사업 참여 방법과 노하우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진 바 있다.(http://news.medinet.or.kr/2017/02/blog-post_56.html)

이번 자리는 최고 경영자 및 임원급을 대상으로 하는 정책 지원 세미나로 일반적인 자리에서 들을 수 없는 숨겨진 정책 지원 노하우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정부 지원 정책에 관심이 있는 의료기기 기업은 선착순 마감하니 서두르는 것이 좋다.

참가비는 5만원이다.

세미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 문의는 진충현 과장(070-4837-5900), 이지원 사원(070-8892-3727)으로 하면 된다.

김정상 기자 sang@medinet.or.kr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