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NAMSA, 해외 진출 전략 수립 세미나 개최


의료기기조합-메디퍼트 공동 주최, 의료기기 제조기업 선진국 진출 시간절약 방안 소개





세계 주요 시장에 의료기기를 수출하기 위해서는 어떤 노력이 필요할까.

미국을 비롯한 유럽 시장진출을 위한 전략을 마련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조합)은 NAMSA의 한국 에이전시인 메디퍼트와 공동으로 오는 11월 24일 이화-솔베이 산학협력관 255호에서 '남사&솔베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NAMSA는 의료기기 및 헬스케어 제품 제조기업에 대한 생물학적 안전성 시험, FDAFDA, CE, CFDA 인허가, 임상시험 및 관련규정 컨설팅 등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의료연구기관이다.

이번 세미나는 제품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부터 우리 고객이 세계의 주요 시장에서 의료 제품을 사용화하기 위한 전략적 지침과 전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Success for Global Medical Device Commercialization: Alignment of Regulatory, Reimbursement, and Communications(규정, 의료보험 등의 얼라인먼트를 통한 글로벌 시장 상품화 전략) ▲Component Suppliers: Finding the Right Partner for the US/EU Market
(미국 및 유럽시장진출을 위한 올바른 부품 소재 공급자 발굴) ▲Strategies to decrease time to China market(중국시장에서의 시간 절감을 위한 전략) 등이다.

이번 세미나의 주요 대상은 의료기기 제조기업 종사자로, 100명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모든 세미나는 동시통역으로 진행되며, 미국, 유럽, 중국 진출의 시간 절감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문의는 02-921-7627 minlee@medipert.com 으로 하면 된다.

김정상 기자 sang@medinet.or.kr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