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al Devices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발행 웹진

조합 새로운 분위기에서 회원사 서비스 한층 강화해 달라

조합, 24일 오후 5시 조합 이전식 개최 …


조합 이사진들이 조합의 새로운 사무실을 방문했다.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이하 조합)은 지난 24일 조합 이사진들을 초청해 조합 이전식을 진행했다.

이전식에는 조합 이재화 이사장을 비롯해 김정회 이사(엠큐브테크놀로지), 김진국 이사(제이피아이), 박종래 감사(포스콤), 오연호 이사(한림의료기), 이영규 회장(우영메디칼), 권영식 이사(서흥메가텍), 이준혁 이사(디케이메디칼)가 참석했다.<사진 왼쪽 부터>

이날 이사진들은 새로운 조합 사무실을 둘러보고 향후 조합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재화 이사장은 "조합은 회원사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했다"며 "새로운 마음, 새로운 다짐으로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에 이사진들은 "새로운 사무실을 보니 조합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알 수 있었다"며 "새로운 사무실에서 새로운 분위기로 회원사들을 지원하기 위해 힘써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에 안병철 경영기획실 실장, 원형준 본부장, 박정민 본부장은 "새로운 보직에 맞춰 회원사들이 성공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서포트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조합은 지난 19일 퇴계로 사무실로 이전했다.

새로 변경된 주소는 '서울시 중구 퇴계로 450 신영빌딩 7층(우 05478)'이고 전화번호(02-467-0350)는 모두 동일하다.

<클릭 : 조합 새로운 사무실 보기>

김정상 기자 sang@medinet.or.kr

한국의료기기공업협동조합 2017 . Powered by Blogger.